본문 바로가기

온누리상품권 앱으로 가맹점 찾아 현금영수증 발급 받기, 국수나무

일상아둥 2024. 11. 20.
300x250

신랑과 점심을 무엇으로 먹을지 고민하는 와중에 마침 지갑에 고이 잠들어 있는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해 보기 했다.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면 왠지 모를 공돈으로 구매하는 기분과, 지역경제에 점하나 정도의 도움이 되겠지하는 생각이 들었다.  막상 온누리상품권을 가지고 음식점에 방문하여 사용해 보니 불편함은 없었고, 오히려 잘만 사용하면 가계비를 절약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온누리상품권 앱에서 가맹점 찾기

온누리상품권-앱온누리상품권-앱-메인-화면온누리상품권-앱-가맹점찾기
온누리상품권-앱-가맹점-지도검색온누리상품권-앱-가맹점-지도검색-범위-줄이기온누리상품권-앱-가맹점-상세정보

 

 

1. 온누리상품권 앱 메인 화면에서 "가맹점 찾기'를 선택한다.

2. 가맹점 찾기 화면에서 나에게 맞는 검색방법을 선택한다.

3. 나의 경우 지도검색이 편하여 "지도 검색"을 선택하였다.

4. 지도에 가맹점 위치가 표시된다. 그리고 화면 하단에는 검색 결과 목록도 확인할 수 있다. 

5. 내가 가고자 하는 가맹점을 선택하면 가맹점 정보를 상세히 볼 수 있다.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ㅣ 국수나무

 

 

 

 

앱에서 검색한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인 국수나무 매장을 방문하였다.  입구에서부터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팻말이 부착되어 있었다. 

 

여러 음식 중 생면국수가  5,500원에서 3,900원으로, 옛날 왕돈가스는 9,400원에서  7,900원으로 총 음식 4가지가  할인되고 있었다.  그중에 맛본 음식은 생면국수와 치즈돈가스였다. 생면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쫄깃한 면발에 육수는 진한 맛을 내어 담양에서 먹는 국수와는 다른 깊은 맛이 있다. 치즈 돈가스는 안에는 치즈가 부드럽게 녹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러 왔다가 가격대비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식사였다. 

결제와 영수증

결제는 온누리상품권으로 1만원을 하고, 나머지는 카드 결제 하면서 잔돈을 만들지 않았다. 그리고 상품권으로 결제한 금액은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해 따로 요청하여 발급받았다. 온누리상품권으로 편리함과 실용성을 직접 체험해보니, 앞으로 자주 이용할 거 같다. 

300x250

댓글